격발시 가끔 연사가 된다는건 시어와 해머의 마모가 생겨서, 슬라이드가 후퇴하며 해머를 젖혔는데 그때 시어가 해머를 못 잡아줘서 해머를 놓치게 되어 연발상태가 생기는 증상입니다.
해머와 시어의 마모 상태에 따라, 시어 또는 해머까지 교체해야 정상작동이 될껍니다.
여러번 가스 충전하며 탄창을 사용하면 쿨다운(가스 안정화)현상이 비정상적으로 되어, 가스 기화율이 떨어져서 가스기화가 불규칙증상을 보여, 탄속, 반동감, 작동성 등등에 영향을 줍니다. 이때 탄창표면은 꽤 차가울 겁니다.
탄창에 가스가 40%미만이 되어도 가스 기화율이 좀 딸려서 작동성은 피슉(??) 또는 슬라이드가 푸더덕(??) 거리며 맥을 못 추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건 정상입니다.
탄창이 차가울땐 탄창에 가스 주입 후 손에 쥐고 1분내외 정도 있으면 탄창표면에 온기가 돌면서 정상작동이 될겁니다.
뮤탄창에 가스 주입이 안된다면 가스주입구를 교체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미사(파워가스용)와 호환되는 부품들은 WE 구형(파워가스용 / Gen2 모델 제외), 마루이(노말가스용) 제품들이 호환됩니다.
격발시 가끔 연사가 된다는건 시어와 해머의 마모가 생겨서, 슬라이드가 후퇴하며 해머를 젖혔는데 그때 시어가 해머를 못 잡아줘서 해머를 놓치게 되어 연발상태가 생기는 증상입니다.
해머와 시어의 마모 상태에 따라, 시어 또는 해머까지 교체해야 정상작동이 될껍니다.
여러번 가스 충전하며 탄창을 사용하면 쿨다운(가스 안정화)현상이 비정상적으로 되어, 가스 기화율이 떨어져서 가스기화가 불규칙증상을 보여, 탄속, 반동감, 작동성 등등에 영향을 줍니다. 이때 탄창표면은 꽤 차가울 겁니다.
탄창에 가스가 40%미만이 되어도 가스 기화율이 좀 딸려서 작동성은 피슉(??) 또는 슬라이드가 푸더덕(??) 거리며 맥을 못 추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건 정상입니다.
탄창이 차가울땐 탄창에 가스 주입 후 손에 쥐고 1분내외 정도 있으면 탄창표면에 온기가 돌면서 정상작동이 될겁니다.
뮤탄창에 가스 주입이 안된다면 가스주입구를 교체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미사(파워가스용)와 호환되는 부품들은 WE 구형(파워가스용 / Gen2 모델 제외), 마루이(노말가스용) 제품들이 호환됩니다.
이외 굼금하신게 있으시면 전화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